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이 오는 23일 오후 1시 30분 천안 아산 이순신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장애인식개선 공연 ‘공감플러스 콘서트’를 연다.ⓒ아트위캔

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이 오는 23일 오후 1시 30분 천안 아산 이순신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장애인식개선 공연 ‘공감플러스 콘서트’를 연다.

한국장애인개발원이 시행하는 ‘2024년 문화예술특화형 장애인식개선교육프로그램’의 수행기관인 아트위캔은 수도권을 기점으로 경기와 충청 지역 초·중·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장애인식개선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학교로 찾아가는 아트위캔 장애인식개선 공연은 ‘공감플러스 콘서트’라는 부제로 총 15회에 걸쳐 진행된다.

아트위캔에는 클래식, 국악, 실용음악등 다양한 장르의 발달장애 전문음악연주자들이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클래식으로 시작해 장애인 당사자의 장애인식개선 강의와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아트위캔 팝밴드 ‘그랑그랑’의 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아트위캔의 공연 영상은 유튜브 채널 ‘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문의> 아트위캔 사무국 02-717-4336, www.artwecan.or.kr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