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알림공간

소비자·소통·지역사회를 통한 자립생활 실천

복지소식

목록
지역소식 송파정신장애동료지원센터, ‘개별자립생활기술훈련’ 참여자 모집
21-08-19 14:31 590회 0건

송파정신장애동료지원센터, ‘개별자립생활기술훈련’ 참여자 모집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1-08-18 14:15:15
하반기 개별자립생활기술훈련(숙박ILP)’ 참여자 모집 포스터. ⓒ송파정신장애동료지원센터 에이블포토로 보기▲ 하반기 개별자립생활기술훈련(숙박ILP)’ 참여자 모집 포스터. ⓒ송파정신장애동료지원센터
송파정신장애동료지원센터(이하 송파센터)가 오는 31일까지 ‘하반기 개별자립생활기술훈련(숙박ILP)’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훈련은 서울시 내 정신질환 및 정신장애 당사자 개인의 욕구 중심의 자립생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개인의 자립 의지 확립 증진을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9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된다.

송파센터는 당사자 주체성을 더욱더 증진 시키기 위해 참여자 간 최소 사전모임 2회를 거쳐 직접 2박 3일의 일정을 계획하고 실천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숙박형으로 진행되는 훈련 일정은 코로나19로 인해 2인 1조로 방역 수칙에 따라 이뤄진다.

서울시 내 자립생활에 관심 있는 정신질환 및 정신장애 당사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 및 문의는 전화(070-4158-9340)나 이메일( peer_supported@naver.com)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백민 기자 (bmin@ablenews.co.kr)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Fixed headers - fullPage.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