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뜨는양지CIL-활동지원사 단말기 2차 업그레이드 안내]
안녕하세요! 해뜨는양지센터입니다.
결제단말기 오류와 관련하여 아래의 일정으로 2차 업그레이드를 실시하오니
활동지원사분들께서는 해당일자에 맞게 단말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업그레이드 기간 : 서울특별시(3.30(화) 0시~23시59분), 경기도(3.26(금) 0시~28(일) 23시 59분)
- 업그레이드 방법 :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콜센터(☎1566-3232, 단축번호 4번),
해뜨는양지장애인 자립생활센터 공지사항(http://www.gscil.kr/bbs/board.php?bo_table=0301)
- 업그레이드 방법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1.전원을 껏다 켜면 단말기 등록정보 자동 확인
2.[SW 업데이트] 화면에서 [다운로드] 누르기
3.[SW 다운로드] 완료 후 [설치] 버튼 누르기
4.단말기 전원 끈 후 다시 켜면 업그레이드 완료
※ 업그레이드 정상완료 확인방법
- ① [메뉴] 버튼 → ② [단말정보] 선택 → ③ [단말정보] 선택 후 “결제버전”확인 UT-55L은 버전이 1008, VT-11은 버전이 1023일 경우 정상 완료
※ 업그레이드 요청 단말기가 동시에 몰릴 경우 업그레이드에 실패하거나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므로, 이 경우 전원을 껐다 켠 후 재시도
※ 1.업무가 시작되는 09시~11시는 다운로드 지연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지역별 업그레이드 일정에 업그레이드를 하지 못한 경우는 3월 31일부터 업그레이드 가능.
3. 업그레이드 완료 전 까지는 현재버전으로 결제 가능
4. 단말기 충전 후에 업그레이드 권고.
☎ : 02-442-9664(2번)